토트넘 본머스 중계 |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 AFC 본머스 하이라이트 | 손흥민 출전경기

토트넘 본머스 중계 |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 AFC 본머스 하이라이트 | 손흥민 출전경기

2023년 8월26일 토트넘 핫스퍼 AFC 본머스 중계

토트넘 본머스 중계 |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 AFC 본머스 하이라이트 | 손흥민 출전경기

안녕하세요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본머스 중계는 2023년 8월26일 일요일 오후 8시30분에 시작합니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본머스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본머스 중계 보는 방법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본머스 중계 는 스포티비 나우 와 스퍼스 플레이를

통해 생중계 됩니다.

밑에 중계정보 남겨드립니다

 

▶무료중계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본머스 중계 라인업

토트넘 본머스 중계 |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 AFC 본머스 하이라이트 | 손흥민 출전경기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유 중계 프리뷰

토트넘은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선제골을 넣은 크리스티안 로메로는 뇌진탕 의심을 받고 풀려났지만 토트넘은 “뇌진탕 서브”를 활성화하지 않았기 때문에 뇌진탕 프로토콜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로메로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명백한 의심이며, 우리는 다빈손 산체스가 그의 자리에서 선발로 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엔제 포스테코글루는 변하지 않은 면을 명명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본머스 중계 분석

2023년 8월 26일 토트넘 핫스퍼와 AFC 본머스 경기는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입니다. 토트넘은 지난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3-0으로 승리하며 시즌 첫 승을 기록했습니다. 본머스는 지난 경기에서 리버풀에 1-3으로 패하며 시즌 첫 승을 챙기지 못했습니다.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 리그 2위로 올라설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본머스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 시즌 첫 승을 챙기고 승격 경쟁에 가세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경기에서 3-4-3 포메이션을 사용했습니다. 손흥민, 해리 케인, 히샬리송이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끌고, 로드리고 벤탄쿠르,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에릭 다이어가 중원을 지켰습니다. 세르히오 레길론과 에메르송 로얄이 풀백으로 출전했고,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다빈손 산체스가 센터백으로 나섰습니다. 골키퍼는 프레이저 포스터가 출전했습니다.

본머스는 지난 경기에서 4-3-3 포메이션을 사용했습니다. 아담 리차드슨, 맥스 아론슨, 에드워드 로우가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끌고, 제임스 워크, 빌리 싱글턴, 제이슨 스콧이 중원을 지켰습니다. 다니엘 고메스가 풀백으로 출전했고, 벤 고든과 제이콥 로머스가 센터백으로 나섰습니다. 골키퍼는 맷 도허티가 출전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스를 상대로 전반부터 강한 공세를 펼쳤고, 전반 35분에 손흥민의 선제골로 앞서갔습니다. 후반에도 토트넘은 공격을 이어갔고, 후반 18분과 23분에 해리 케인과 히샬리송이 추가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본머스는 지난 경기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전반 3분 만에 에드워드 로우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이후 리버풀의 거센 공세에 밀려 후반 25분과 30분에 2골을 내주며 패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토트넘과 본머스의 공격력 대결이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히샬리송으로 이어지는 최전방 공격진이 리그 최고의 공격진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본머스는 아담 리차드슨, 맥스 아론슨, 에드워드 로우로 이어지는 최전방 공격진이 젊고 빠른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토트넘은 홈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5년 동안 홈 경기에서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본머스는 원정 경기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본머스는 지난 5년 동안 원정 경기에서 리그 1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토트넘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높다고 보입니다. 토트넘은 전반적인 전력이 본머스보다 우수하고, 홈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